덕질/웅필모2016. 2. 19. 07:37

와 씨 나......

넷플릭스에 황제를 위하여 있길래 봤는데 오이씨...........미친......... 상하 개청순....섹시해........

미친...미친....시뱔.....아....으악...........

어떡하짘ㅋㅋㅋ큐ㅠㅠㅠㅠㅠ 겨우 진정했는데 다시 생각하니 또 뻐렁치네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흐아아아ㅏㅏ아ㅏㅏㄱ으ㅡ아아아ㅏㅏ아ㅏㅏㄱ끄아ㅏㅏㅏㅏㅏㅏ아ㅏㄱ

수트 차려입은 정 대표님ㅜㅜㅠ

후 인간적으로 저 단정하게 내린 머리 너무 예쁨..

대표님..가슴.. 만진다 ლↂ‿‿ↂლ

중구도 상하도 둘다 사채업자 깡패두목인데 이미지는 완전 반대여..

둘 다 잘 입고다니고 예쁜거 좋아하는것도 같은데 하나는 독하고 까칠하고 다른 하나는 말할 수 없이 상냥해 크으으

아 자기 식구 잘 챙기는것도 닮아써

아 Aㅏ 미친..미친.....

웅찌 부드럽게 미소짓는 표정 저세상 아름다움이야.....

너무 예뻐서 죽을것같다..후.......

잘생겼어..(시름

시......발.......(뛰어내림)

의상팀은 내 절을 받으십시오....

코트에 검은폴라티, 장갑 진심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떻게 저렇게 입힐 생각을 했지? 진심 웅찌의 미모를 한결 더 청순하게 만들어주는 옷이 아닐수없다.. 크으으

으어악 젠장 아냐 진짜 작정하고 예뻐보이게 입힌게 틀림없다ㅜㅜㅜㅜ





영화에 대해선.. 딱히 할 말이 있나...?

그냥 꾸금씬이 필요이상으로 많았다. 에이브이도 아니고 그렇게 까지 많이 찍었어야했나?

그 부분이 넘 구렸음. 다 빼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영화랑 ya d옹이랑 짜집기한 것도 아니고 왜 그랬어요..

차라리 거기 쓸 분량을 환이랑 상하 과거 얘기나 케미 풀어내는데 쓰는게 나았을것같음ㅜㅠ

아니 상하가 끝까지 환이 챙겨주는데 그냥 아무 이유없이 챙겨주는데 왜 그 이유를 마지막에서야 띡 던져주고 끝나는거죠...ㅠㅜㅠㅠㅜㅜㅠㅜ

'덕질 > 웅필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잉질하다 떠오른 잡썰 하나  (0) 2016.03.08
헉 찍찍 324 보고싶다  (0) 2016.02.26
검4외전 보고 온 후 내 상태  (0) 2016.02.14
양검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  (0) 2016.02.14
쭝9야아  (0) 2016.02.14
Posted by 돌망덕